영화 및 예능

아바타2 4dx 본 후기 (스포 X, 쿠키 X)

YURIM97 2022. 12. 20. 22:47
반응형

2009년 개봉했던 아바타의 후속 아바타: 물의 길이 13년 만에 개봉이 됐습니다. 개봉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바타2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으시면 아바타2를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바타2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아바타2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바타2 메인 포스터
이미지 출처= 아바타2

아바타2

개봉일: 2022년 12월 14일
러닝타임: 192분
장르: 액션, 모험, sf
등장 인물: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 등
줄거리: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와 '네이티리'는 가정을 이뤄 평화롭게 살아갑니다. 그러던 중 여러 위협들에 살아왔던 터전을 떠나 낯선 곳에 정착하고 적응하는 아바타들의 이야기입니다.

아바타1 줄거리

아무래도 13년 만에 후속이 나와 전편의 내용이 가물가물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 예상됩니다. 저 역시 너무 오래전에 봤던 영화라 부분적으로 기억이 나더라고요. 간단하게 아바타1 줄거리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인류는 지구의 에너지 고갈 문제 해결을 위해 판도라 행성의 자원을 채취하려고 하고, 원격 조종이 가능한 아바타를 만듭니다. '제이크'는 아바타로 판도라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원주민 나비족을 만나는데요. ‘제이크’는 판도라에 정이 들며 ‘네히티리’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나비족을 위해 생태계를 파괴하려는 지구인들과 싸워 판도라를 지키게 되는 것이 간단한 줄거리입니다.

다나와율의 아바타2 4dx 3d 솔직 후기

아바타1이 개봉되었을 때 저는 초등학생이었는데요. 영화관에서 처음 보고 완전 센세이션하고 충격적이라고 느껴졌던 영화입니다. 그래서인지 아바타2 개봉이 참 기다려졌는데요. 아바타는 cg가 엄청나서 무조건 영화관에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4dx관에서의 영화는 처음이었는데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 움직임이 많더라고요. 적응이 안 돼서 멀미가 좀 났던 것 같습니다. 영화는 기대 이상으로 좋았는데요. 아바타1의 영상미도 정말 아름다웠는데 아바타2 역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이게 cg가 맞나 싶을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영상미에 감탄하며 내내 영화를 봤을 정도입니다. 중간에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들도 있었고 내용은 특별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저는 영화관에서 보는 걸 꼭 추천드려요.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영상미가 다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 꼭 스크린으로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바타1을 안 보셔도 영화를 보시는 데에는 문제는 없지만 흐름과 줄거리를 알고 가시면 더 만족도 높은 영화 관람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아바타2는 쿠키가 없어요!

 

아바타2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글이 유용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