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및 예능

20세기 소녀 결말 (후기, 스포有)

YURIM97 2022. 11. 4. 12:58
반응형

20세기 소녀 결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20세기 소녀 결말에 대해 이해할 것입니다. 20세기 소녀 결말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20세기 소녀 결말 전에 기본적인 정보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20세기 소녀 포스터
이미지 출처=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변우석, 김유정김유정, 변우석노윤서, 박정우김범수한효주
이미지 출처= 넷플릭스

장르: 청춘 로맨스

러닝타임: 119분

개봉일: 10월 21일

출연진: 김유정, 변우석, 박정우, 노윤서

줄거리: 2019년 도착한 비디오 테이프가 과거 기억을 불러온다. 1999년, 고등학생 '보라'에게 중요한 숙제가 생긴다. 그것은 바로 심장 수술을 위해 외국으로 떠나는 '연주'를 대신해 첫사랑에 대해 알아내는 것이다. '백현진'에 대해 관찰하게 되며 그의 친구 '풍운호'와 친해지며 '보라'에게도 설렘이 찾아온다.

20세기 소녀 결말 (스포O)

'보라'는 한국에 돌아온 '연주'가 말했던 짝사랑 상대가 '풍운호'였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보라'는 '연주'를 위해 '운호'를 포기하려 하고, '운호'와 데이트에 '연주'를 내보내는데요. 다 같이 서울을 가게 되며 '연주는' '보라'와 '풍운호'가 서로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연주'는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보라'에게 화를 내며, '운호'에게 가라고 말하죠. 기차역에서 '보라'와 '운호'는 눈물의 재회를 하고, 곧 돌아오겠다고 말하며 '운호'는 떠나게 됩니다. '보라'는 '운호'를 기다리지만, '운호'와 연락이 닿지 않고, 시간이 흘러 현재 시점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전시회에서 '운호'가 남긴 영상을 보게 되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다나와율의 20세기 소녀 결말 리뷰☆

워낙 재밌다는 후기를 많이 들어서 기대하며 본 영화입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 영화의 색감이나 분위기도 20세기의 감성이 잘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20세기 소녀를 통해 배우 변우석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연기를 굉장히 잘한다고 할 수는 없지만 훈훈한 비주얼과 소년미 넘치는 얼굴이 역할과 잘 어울린다는 생각 들었습니다. 김유정님은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아역 시절엔 마냥 귀엽고 아이 같았는데 너무 예쁘게 잘 자란 것 같습니다. 노윤서님은 주연들 중 유일하게 오디션으로 발탁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도 인상 깊게 봤는데 연기도 잘하시고 풋풋한 학생 역할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주연 배우들 모두 영화나 드라마에 자주 보일 것 같네요. 한효주님과 김범수님이 특별 출연으로 나오시는데 연기를 워낙 잘하시는 베테랑 배우분들이라 그런지 영화를 잘 살리시는 것 같아요. 20세기 소녀 결말이 해피 엔딩이길 바랐는데,,, 재회해서 행복하게 만나는 것을 기대해서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고 아름다운 기억으로만 남는다'가 20세기 소녀 결말인 것 같네요.  저는 평소에 로맨스 장르를 굉장히 좋아해서 더 재밌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스물하나, 스물다섯이나 나의 소녀시대 같은 청춘 로맨스 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20세기 소녀 결말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세기 소녀 결말 외에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