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카페 목현] 영종도 커피 찐 맛집

YURIM97 2022. 10. 11. 2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목현 방문한 후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 맛 좋고 인테리어도 예쁜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 한 곳 카페 목현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라 지인들이 방문하면 꼭 데려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페 목현

카페 목현 외관카페 목현 메뉴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카페 목현

목현의 외관과 메뉴 사진입니다. 한옥 디자인의 외관이 정말 아름다운데요. 주말이나 점심시간에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카페 목현입니다.  메뉴는 거의 비슷한데 계절마다 한 두 개씩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저번 겨울엔 딸기 음료 파는 메뉴판을 봤었는데 이번 여름에는 청귤 음료가 메뉴 라인업에 보입니다. 오픈형 주방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감각적이라 남녀노소 누구에게 사랑받을 것 같네요. 

☆다나와율의 카페 목현 후기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영종도 카페 목현입니다. 집 바로 앞이라 커피 마시고 싶을 때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시그니처인 목현라떼와 오늘의라떼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라고 생각됍니다. 목현라떼는 직접 만든 크림이 올라가는데 크림만 떠먹어도 정말 맛있어서 달달한 음료가 당길 때 정말 딱이네요. 오늘의라떼는 하루만 팔려다가 너무 인기가 많아 정식 메뉴가 되었다고 하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일반 라떼보다 조금 더 달달하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어요. 밀크티나 청귤 에이드 등 먹어본 모든 메뉴들 전부 만족스러웠습니다. 음료 외에 디저트는 따로 팔고 있지 않은데요. 디저트를 같이 판매하시다 커피에 집중하기 위해 판매를 중단하셨다고 합니다. 디저트 일절 팔고 있지 않지만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아요. 좋은 선택과 집중이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카페 목현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기 때문인데요. 항상 밝게 인사해주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카페 목현은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한데요. 애완동물이 있는 테이블엔 동물들이 마실 수 있게 물을 따로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센스 있고 배려심 있는 모습들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야외 테이블과 실내의 테이블이 있는데요. 실내는 공간이 넓지는 않은 편이라 저는 야외를 더 추천드립니다. 조경도 잘 되어있어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영종도 놀러 오시거나 맛있는 커피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카페 목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에너지가 됩니다.